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분당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안하는 내가 소개하게된 이유

다른 사람만 따라 하면 큰코다친다!
그래서 나는 나에게 맞는 방법으로
관리 시작해 보았다 ㅎ_ㅎ

 

 

제가 직접 겪어보지 않고서는

잘 추천을 하지도 않을뿐더러

내가 직접 겪어보아도 별로 크게

만족감을 못 느끼게 되면 추천을

잘 안 하는 스타일인데요.

 

이번에는 제가 많은 만족감을

느끼게 되었으므로, 추천을 탕탕

박고 갑니다.

 

분당 다이어트 보조제
분당 다이어트 보조제

 

생각해 보면, 저는 그동안 참 미련했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그대로

다 믿었으니까요. 그래서 누가 좋다더라

누가 이건 괜찮다더라 하면 오? 괜찮나 보네?

하고 고려하지 않은 채 그 방법을 무작정

따라서 진행을 했던 그런 사람이랍니다.

 

하지만, 이렇게 고민도 하지 않고

무작정 다른 사람들의 말만 믿는 것은

큰코다칠 수 있다는 것을 여러분들도

기억을 해주면 좋겠어요.

 

특히 다이어트를 하는 것에 있어서는

매우 매우 그렇기 때문에 명심하기.

 

살이 찌는 이유도 개개인마다

다를 것이고, 건강 상황이나 생활습성들도

다 다를 텐데, 그 사람에게 맞는 방법이 있고

나한테 맞는 방법이 있는 건데 저는 왜 그걸

이제야 알았는지.. ㅎㅎ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검색을 해도

다양하고 수많은 방법들이

쏟아져 나오잖아요.

 

연예인들이 했던 방식이나,

다른 사람들이 추천하는 방법들에

그저 혹 해서 저의 상태는 살피지 않고

무작정 했다가 몸만 힘들어지는 상황 ㅠㅠ

 

내 건강을 오히려 안 좋게 만드는

방법이었답니다. 물론 그 방법들이

잘 맞는 사람이 있었을 테지만 저에게는

잘 맞지 않았다는 거..

 

그래서 다이어트 실패를 하게 되었고,

유지까지 하는 것에 있어 많은 어려움이

따르더라고요.

 


 

저의 식습관 & 생활습관에 대해

말을 해보자면 먼저 밤늦게 먹는걸

좋아했어요. 그 시간에 먹는 건 어찌나

맛있는 건지..ㅎㅎ

맵고 짠 자극적인 음식을 밤늦게 먹으니

참으로 행복하더라고요? ㅋㅋ

근데 이게 한번 안 하면 모를까 계속하면

습관이 되잖아요.

습관에 익숙해졌어요..... 그래서 그 시간만

되면 뭘 먹으려고 달려든답니다 ㅎ

 

평일에 일하고 난 후 밤늦게 먹는 

저의 소확행이라고나 할까요.

 

체중이 늘어나는 것도 늘어나는 거지만,

이렇게 밤늦게 먹고 자면 그 담날 속이

더부룩해지고 오히려 더 피곤하더라고요..

 

그리고 몸도 팅팅 붓게 되기도 하고.

그래서 이 붓기가 살이 되는 건가? 싶기도

했었는데요.

 

야식야식
야식

 

맵고 짜고 자극적인 음식을 즐겨 먹고

움직이지도 않고 누워만 있는데 어떻게

안 부을 수가 있겠어요...ㅋㅋ

 

당연하게 붓게 되는......

 

그래서 이러한 식욕부터 줄이는 게

먼저겠다 싶었고 알아본 결과로

분당 다이어트 보조제를 픽했습니다.

 

분당 다이어트 보조제
고를 때 생각해 보아야 할 부분들

 

분당 다이어트 보조제를 고를 때

이러한 것들을 기준으로 생각하고

골라보기도 했어요.

 

-다이어트 효과

-부작용 걱정

-쉬운 복용

-후기

-가격 

 

등등 이러한 부분들을 살펴보고

진행을 했었는데요.

 

이번에 하는 만큼은 작심삼일로

끝내지 않기 위해서 꾸준하게 관리가

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찾길 원했어요.

 

그에 맞는 게 바로 분당 다이어트 보조제

이기도 하였어요.

 

단계별로 나누어져 있었고,

저한테 맞는 단계로 1:1 맞춤 처방을

해주다 보니 마음에 들더라고요.

 

우선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12kg 감량을 진행했고 현재 요요도

오지 않으면서 유지까지도 잘하고 있답니다!

 

분당 다이어트 보조제 효능?

 

-식욕억제

-지방배출

-독소배출

-포만감 증가

 

등의 효능이 분당 다이어트 보조제에

다 담겨 있었어요.

 

한 봉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도 괜찮았고요.

분당 다이어트 보조제
분당 다이어트 보조제

 

1일 2회 / 1일 3회 이렇게 선택을 할 수

있는데 1일 2회 2주분의 경우에는

2주5만원이라는 가격으로 참 착하더라고요 :)

 

감량을 원할 경우는 아무래도 1일3회

맞는 것 같구요.

 

이렇게 분당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으면서

식욕 관리에 많은 도움을 받아볼 수가

있었는데요.

 

식욕이 줄어들고 포만감은 생기게 되면서

식습관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되었답니다.

 

밤늦게 먹는 것들부터 없애다 보니

붓지도 않고 몸도 가벼워지고 좋은 것

같아요.

 

저를 오랜만에 보는 사람들은

저에게 살 빠졌다며 칭찬을 마구마구

해줍니다.

 

그래서 뿌듯하고 기쁜 마음 ㅎㅎ


 

분당 다이어트 보조제 덕분에는

천천히 먹는 습관도 들이다 보니까

오히려 더 좋아요.

 

지방사약
지방사약

 

밥 먹기 전 1봉을 훌훌 털어 먹으면

식욕 조절에도 도움이 되고 집이나 회사에

가지고 다니면서도 챙겨 먹기가 쉽더라고요.

 

분당 다이어트 보조제 처방받기 전에

이것저것 검사를 진행해주고 맞춤 처방을

해주니 더 효과가 잘 나타나게 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요즘 시대는 비대면으로도 처방을

받을 수 있으니 다이어트 편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인 것 같기도 하네요.

 

 

 

자연과한의원 분당

한방 다이어트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분당점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