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12kg 감량 후기! 판교동비만클리닉에서 내가 경험한 놀라운 변화

 

 

 

 

 

왜 판교동비만클리닉을 알아볼까요?.
- 다른 사람을 따라 하다가는 실패하기 쉽다.
- 사업을 지속적으로 운영하지 못하고 중단해버린 경우. - 나쁜 식습관과 허약한 체질.

사람들의 성격 유형은 매우 다양합니다.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 살이 찌는 원인도 다양하다.

서로 다른 것이 당연한데.

사람들은 왜 다른 사람들이 한다고 해서 덩달아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는걸까요?.

실은 이 말은 예전의 제게 들려주고 싶었던 이야기예요.

꼭 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습니다.

여러 가지가 있는데.

생김새도 다르고, 사는 모습도 다르지만.

먹는 것도 다르고 싸는 것도 다르잖아요.

연예인 중에 다이어트로 살 뺀 사람이 있대.

이것만 먹으면 살이 빠진다고 해!.

나 저기서 운동하고 살 많이 빠졌어.

하지만 이런 말에 현혹되어서는 안돼.

이것저것 시도해봤지만.

약속을 지키지 못했습니다.

요요현상이 생기지 않게 하려면.

내가 어떤 사람인지 먼저 파악하고.

정말 중요한 부분이겠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직접 찾아봤어요.

나는 라면처럼 맵고 짠 음식을 좋아하는데

그것들을 먹고 달콤한 디저트로 입가심을 하면 완전 행복!!!

 



그리고 맵고 그리고 달고 짜디 짠 음식들만 모아놓은 것들을 보면 완전먹고 싶더라

게다가 허겁지겁 먹는 바람에 소화불량을 달고 살기도 했다.

저 그리고 엄청 잘 드시더라구요ᄒᄒ.

그런데 퇴근하고 집에 오면.

운동을 좀 해야 할 것 같아요. 해야 하는데.

피곤해서 잠시 쉬고 있는 사이에.

너무 피곤해서 일어날 수가 없어요.

몸이 많이 안 좋아졌다는 걸 느낄 수 있어요

그래서 제가 하고 싶은 일을 하기 위해서.

판교동비만클리닉을 찾았어요.

글을 쓰다보니 예전에 들었던 노래가 떠올라서 나도 모르게 콧노래를 불렀어.

이렇게 먹기만 하면 살이 찌는 것은 물론이고.

다리가 퉁퉁 붓고 저리는 일이 다반사!!!

잠깐만 앉아 있어도 다리가 퉁퉁 붓고 저리곤 합니다.

일을 하다보면 오랜 시간 동안 앉아서 일하게 되는데.

자고 일어나면 머리가 핑핑 돌아.

그리고 혈액순환이 잘 안 되는 것도.

끼니도 제때 챙겨 먹지 못하고.

판교동비만클리닉을 찾게 되었는데,

이왕이면 우리집이 판교동이라, 이쪽으로 선택!

일단 예약부터 해놓고 상담을 받았어요.

판교동비만클리닉은 어떻게 골라야 할까요?.
- 식욕억제제. 
- 부작용 발생 가능성.
- 언제 어디서나 쉽게 찾아 먹을 수 있다는점

 




 - 다이어트 약 복용 후기.

제가 판교동비만클리닉을 찾게 된 이유는.

내가 여기를 선택하게 된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것은.

살을 빼는 데 도움이 돼요.

부작용이 있는지 없는지도 중요하고.

이번에는 마음먹은 일을 끝까지 실천할 수 있도록.

사용하기 정말 편리한 것!.

자주 알아봤었습니다.

실제로 여러 단계로 나누어져 있는 한약이 많지만.

그 한의원에서 내 체질을 정확히 진단해주는지.

구매하기 전에 사용자들의 후기를 꼼꼼히 살펴봐야 합니다.

고심 끝에 결정한.

판교동비만클리닉의 도움을 받아서.

저는 12kg 감량하고 나서부터는 계속 유지중이에요!.

다이어트 후에도 살이 찌지 않는 저 자신이 자랑스러워요.

제가 직접 사용해보고 만족한 제품이라 여러분들께도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판교동비만클리닉! 너무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 식욕 억제, 식욕 조절, 포만감 증가, 체지방 감소.
- 체내에 축적된 지방을 분해하여 배출하고, 새롭게 생성되는 지방의 합성을 억제하며, 
이미 쌓여있는 지방은 분해를 촉진함으로써 체중감량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독소 배출, 부종 감소, 면역력 증가, 변비 해소.

제가 지금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은.

부종 완화, 신진대사 촉진, 근육 이완.

또한 다이어트에 가장 중요한 식욕 억제 효과도 뛰어나요.

그런데 그뿐만 아니라.

지방을 분해하는 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격도 저렴해요.

하루에 두 번씩 먹으면 2주 동안 먹을 수 있고 가격은 5만원입니다.

한번도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해본 사람은 없을정도로 정말 재미있는 다이어트 방법이에요

하나씩 변화가 느껴지고,

여러가지 요인이 함께 작용하여.

이렇게 쉽게 살을 뺄 수 있다니 정말 놀라워요

다이어트 책에 적혀있는 대로 효과를 적어봤어요.

다이어트를 하고 나니 체중은 물론이고 체지방까지 줄었어요.

부기가 빠지고 몸이 가벼워지는 것은 물론.

서로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저는 원래 살이 쪘을 때부터.

사용하자마자 피부가 좋아지는게 느껴지니까 너무 만족스러워요.

그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당당하게 말하곤 했어요!.

저와 오랜 시간을 함께한 친구들이.

직장 동료들이.

정말로 깜짝 놀랐다는 사실

 




예전에는 라면 냄새가 났다면 바로 그 자리에서 먹었지만

바삭하게 튀긴 치킨이 먹음직스러워 그냥 먹었던 적도 많았고

남의 음식이 보기만 해도 군침만 돌고

배가 부른 것을 깨닫기도 전에.

배가 터지도록 많이 먹었던 전에는

이렇게 맛있는 음식들을 보니까 식욕이 마구 샘솟던 전의 본인은

자연과 한의원에서 한약을 지어 먹은 후로는.

보기에 먹음직스러워도.

배가 덜 고프고.

먹다 보니 배가 불러서.

요즘은 예전보다 먹는 양이 많이 줄었어요.


가끔은 먹고 싶은 걸 참지 못하지만.

위가 줄어들기도 하고.

자연과한의원에서 알려준.

밥을 천천히 먹는 습관이 들어서.

이제는 예전처럼 많이 먹지 못합니다.

오랫동안 꾸준히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 - 분당 서현역 5번 출구.
- 작고 가벼워서 휴대하기 좋아요. - 식전에 섭취하는 방법.

저는 단순한 일을 좋아해요.

살 빼는 약이 아니라 건강을 위해 먹는 약도 줄어야 할 텐데.

식사하기 전과 후, 잠자리에 들기 전과 후.

공복에는 안 되고, 또 다른 건?.

메모해 둔 것을 수시로 확인하지 않으면.

한 번 잊어버리면 그 뒤로는 잘 챙겨먹지 않게 되더라고요.

이런 면에서 볼 때, 자연과한의원의 다이어트한약은.

한 봉을 식사 30분 전에 섭취합니다.

단순해 보이지만 핵심은 놓치지 않고.

강조해 주신 덕분에.

알람을 설정해두고 챙겨먹어서.

덕분에 끼니를 거르지 않고 잘 챙겨 먹고 있습니다.

밖에 나갈 때 들고 다녀도 돼요.

일반적으로 한약이라고 하면 쓴맛을 연상하게 된다.

 

 



알약 형태라 먹기도 편하고.

약 부작용 때문에 걱정했었는데 이 곳 한약은 그런게 없어서 좋았어요.

한약재를 분말로 만들어 캡슐에 담았기 때문에 복용이 간편하고휴대와 보관이 용이합니다.

음식이 입에 안 맞을까 봐 걱정했는데 그럴 필요가 없더라고요.

게다가 이건 낱개 포장이 되어 있어서.

이렇게 소포장 되어 있으니까 밖에 가지고 나가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겠죠?.

다이어트를 하면 발생하는 문제점. - 신진대사가 활발해져 나타나는 증상. - 체지방 감량으로 인해 발생되는 현상.
- 먹는 양이 줄어들면서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이런 한방다이어트는 일반적인 약에 비해 부작용이 적은 편입니다.

소변을 통해 노폐물이 배출되기 때문에.

이 약을 먹으면 다른 부작용은 생기지 않는대요.

그러나 체중 감량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효과는.

체중은 그대로인데요.

따로 도움을 받지 않고 혼자서 살을 빼는 것보다.

단기간에 살을 빼는 것이기 때문에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습니다.

초기에는 일시적으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면서.

머리가 아프고, 손이 떨리며, 가슴이 두근거리고, 구역질이 납니다.

열이 나거나 잠을 못 자는 등의 증상.

운동을 통해 지방이 연소되면서.

체온 조절을 잘 못해서 덥거나 추울 때.

지방산으로 분해되면.

집을 나설 때마다 풍기는 구취.

식사량은 줄었지만 위산 분비는 줄지 않아서.

위장이 좋지 않아서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가 잘 되지 않아요.

빈 속에 먹으면 오히려 변비가 생길 수 있어요.

가끔 발생할 수 있습니다.

 



판교동비만클리닉에서 다행히도 상담받을 때.

네가 먼저 말해줘서 오해를 풀 수 있었어.

이렇게 자세히 알려주시니 마음이 놓이네요.

다행히도 아무 일 없이 잘 넘어갔습니다.

자연과한의원에서는. 세 가지 검사와 체질을 바탕으로.
개개인의 체질에 따라 적합한 한약을 조제하여 드립니다.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

서로에게 맞지 않는 것을 요구한다면.

운동을 해도 살이 빠지지 않아서.

살 빼려는 의욕이 사라지잖아요.

여기서는 한약을 지으면.

상담, 진료, 검사 비용은 무료입니다.

직접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자연과한의원 분당

한방 다이어트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분당점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