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한의원다이어트 추천! 10키로나 감량한 후기, 예약방법

한의원다이어트 추천

안녕하세요 저는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요 일단 제가 10키로나 감량했어요!! 어찌나 뿌듯하고 기분이 좋던지,, 물론 지금은 안하고 있는건 아니에요 지금도 꾸준히 하고 있는데요 다이어트 하게 되면서 걱정이 많았고 매번 실패를 했기 때문에 저는 혼자서는 도저히 안되겠다 하고 결심을 내린게 한의원다이어트를 하게 된거 였어요 여러분들도 알다시피 다이어트가 참 어렵고 평생숙제잖아요 뗄레야 뗼 수 없는,,, 그런 존재랄까,, 그래서 저도 이번에는 좀 빨리 조치를 취해서 한의원다이어트에 방문하게 됐는데요 처음부터 이걸 해야겠다 마음 먹은건 아니에요 그냥 어떤 방법이 좋을까 생각하다가 지인들이 말해주길 아그럼 나도 한번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알아보다가 자연과한의원 분당점에서 하게됐어요 저는 처음에 무작정 한의원다이어트에 방문하게 아니라 일단 카톡으로 문의를 했어요 궁금한거 물어보다가 제가 생각한것보다 훨씬 체계적이고 괜찮은거 같아서 그냥 바로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다들 어떻게 그걸 믿고 했냐고 하는데 사실 제자신도 못믿는데 이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엄청 후회하겠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카톡으로 예약했죠!! 여러분들도 저처럼 관심이 있다면 자연과한의원 분당점 카톡을 통해서 문의해보세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지점마다 카톡이 있긴 하더라구요,,!! 참고!!

 

 

자연과한의원 분당

한방 다이어트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분당점

pf.kakao.com

한의원다이어트 10키로나 감량한 후기

뭐,, 사실 친절함에 반해서 가긴했지만 진짜 지방사약 대박이더라구요,, 그냥 짱이에요!! 처음에는 사실 효과를 못보는거 같아서 그냥 포기할까 했는데 아니다 속는셈치고 계속 먹어봐야지 하고 먹었는데 제가 식욕이 줄어들고 있더라구요 예전에는 거뜬하게 다 먹었던 음식을 이제는 좀만 먹어도 배부르고 음식 생각이 잘 안나더라고요 아무래도 포만감을 주니까 식욕억제가 되는거 같아요 그리고 요요현상도 방지해준다고 해요,, 제가 여태까지 요요안오고 살을 10키로나 뺄 수 있었던건 지방사약이 한몫하지 않았나 싶네요 그리고 체질개선도 된다고 해요 아마 유지기간에도 꾸준히 복용하다보면 체질도 개선이 되어서 살이 안찌는 체질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요

한의원다이어트 예약방법

어 제가 예약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이야기할게요 저도 이게 좀 번거로웠는데 진료시간이 1시간정도 걸리더라고요 그래서 예약제로 진행되고 있는거 같아요 우선 전화예약도 가능하고 카톡을 통해서도 예약이 가능하더라고요 전화번호랑 이름등을 이야기하시면 간편하게 예약 가능하고요! 그리고 설문지를 보내주더라고요,, 문자나 카톡으로 보내주시는데 그거 설문지 작성하시면 예약완료되는거 같아요! 문자나 카톡으로 설문지가 오지 않는다면 한번 전화해서 문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