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한약 강추 확빠짐

서론
신진대사량이 중요한 이유
10kg 감량 후 유지 중

 

지방사약

서론

 

살 뺄 때 중요한 점을

공부하면서 시작한 이번 도전!

 

적게 먹고, 많이 움직여라!

이건 사실 너무 당연한 건데

그런 원리 같은 것도,,

그리고 구체적으로 뭘 어떻게

줄이고, 늘려야 하는지,,

그런 걸 좀 공부해보면서

도전을 시작했어요!

 

공부는 체질이 아니건만,

눈이 돌아서 많이 알아보고,,

그 덕분일까요?

 

이번엔 정말루..

드디어...

내 인생에 살빼기를 성공하는 순간이

진짜루 오다니...

 

네,, 넘 행복해요ㅠㅠ

 

그럼 서론은 요기서 끝내고,

본론으루 넘어가께욘!

 

 

 

 

지방사약2

신진대사량이 중요한 이유

 

제가 완전 집중한 건 바로바로

신진대사량!

 

잘 먹는데 잘 안 찌는 사람들이

참 부럽더라구요

 

그래서 나도 저렇게 될 수 없을까?

 

네, 될 수 있어요.

 

물론, 노오오오력이 필요하지만요.

 

신진대사량이 높은 사람들은

먹는 양에 비해 살이 잘 안 찌더라구요

 

물론 물만 먹어도 살 쪄를

믿는 건 아닌데요,,

 

신진대사량이 낮으면

먹는 양에 비해 많이 찌는 건,,

네,, 확실해요 !

 

 

 

 

그럼 애증의 신진대사량,

이게 뭔지!

 

대체 어떤 부분에서 

우리 몸에 영향을 끼치는지

설명을 조금만 해볼께욘

 

신진대사량이란,

하루에 소비하는 에너지 양!

 

즉, 높은 신진대사량은 

높은 에너지 소비량을 의미하는데요.

 

이에 따라 여러 가지 이로운 점이 있을 수 있죠.

 

 

 

 


제일 중요한 체중 감량!

 

체내 에너지 소비량이 높으면

자연스럽게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된답니다.

 

일일 에너지 소비량이 증가하면

칼로리 섭취량을 줄이거나

운동량을 늘리는 것만으로도

체중 감량이 확확 된다는 거죠. 

건강한 심혈관 기능에도

신진대사량이 영향을 주는데요.

 

혈액순환이 개선되는 이점이 있대요.

 

따라서 심장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거죠.

요즘, 우리가 무척 챙기는

면역력에도 긍정적이라고 하는데요.

 

신진대사량이 증가하면

면역력을 높이는 활성 백혈구 수가 

증가한다네요.!

 

 

 

 


스트레스 감소!

 

이거, 중요한데요.

 

스트레스는 체중에도 영향을

주는 거, 알고 계시죠?

 

높은 신진대사량은 스트레스를

감소시킨대요.

 

운동을 통해 에너지를 소비하면,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의 분비를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구 해요. 

노화 방지까지!

 

동안을 꿈꾸는 자들이여./.!!

 

신진대사량 정말 좋은 거였네유..

 

 

 

 

 

 

10kg 감량 후 유지 중

 

암튼 저는 10kg 감량하구 유지 중인데요

 

신진대사량을, 제가 어떻게 높였냐!

 

다이어트한약 요즘 많이 찾으시죠?

 

저도 또 그런 거 못 넘어가는 편이라서

그래도 나름 신중하게 고른 게

자연과한의원의 지방사약인데욘

 

요거 기능 중에

신진대사량 증가하도록

도와주는 기능이 있다는 점!

 

기능이 전체적으로 약간,

식욕 억제&지방 분해 돕기&노폐물과 독소 배출 돕기

이렇게 있는데요

 

감량에 필요한 모든 조건을

갖춘 셈이랄까,,

진짜 혹해서,,

바로 진료 받구 약 처방 받았어요 !ㅎㅋㅋ..

 

부담 없는 가격(2주 5만원)이라서 

편안하게 시작했구요

 

살이 시원하게 빠져줘서

햄벅합미당 ㅋㅋㅎㅎ

 

그래서 저는 다이어트한약 이걸루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이왕 찾으시는 거

이왕 다이어트한약 먹으실 거라면

좀 안전하구

기능도 다양하구

제대로 된 게 낫잖아요 ㅎㅎㅋㅋ

 

(참고로 찐 내돈내산임미다) 

 

어쨌든 다이어트한약 의 도움이라도

받아서 감량만 성공한다면

그리고 문제 안 생기면 그게 진짜

성공인거니까요

 

저는 이 성공이 너무 달콤하고,,

심지어 요요가 안 오고 있어서

더 햄벅해졌어여~

 

요즘은 먹는 양 자체가 엄청나게

줄어가꼬,,

뭐,, 딱히 걱정은 안되네욥 ㅎㅋㅋ

 

아래는 링크에엽

 

요걸로 하면 바로 예약 가능!

 

 

 

 

 

자연과한의원 분당

한방 다이어트한의원 1위!! 줄서는 자연과한의원 분당점

pf.kakao.com